경제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입력 2016-01-20 23:54 업데이트 2016-01-21 01:59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6/01/21/20160121021022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현지시간) 열린 주방·욕실 전시회인 ‘2016 KBIS’에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소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기업 간 거래(B2B) 업체를 겨냥하고 있다.LG전자 제공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LG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美시장 공략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현지시간) 열린 주방·욕실 전시회인 ‘2016 KBIS’에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소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기업 간 거래(B2B) 업체를 겨냥하고 있다.LG전자 제공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19일(현지시간) 열린 주방·욕실 전시회인 ‘2016 KBIS’에서 LG전자의 초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소개되고 있다. 이 전시회는 기업 간 거래(B2B) 업체를 겨냥하고 있다.LG전자 제공 2016-01-21 21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