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 일본지사 설립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 일본지사 설립

입력 2023-05-03 14:04
업데이트 2023-05-03 14: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크리에이팁 일본지사장 에비나 쇼. 크리에이팁 제공
크리에이팁 일본지사장 에비나 쇼. 크리에이팁 제공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그룹 크리에이팁은 지난달 28일 일본지사를 설립했다고 3일 밝혔다.

일본 지사장으로는 사이버 에이전트에서 커리어를 시작해 소프트 뱅크를 거쳐 스타트업 ‘ODD FUTURE’에서 최고 관리자로 경험을 쌓은 에비나 쇼가 선임됐다. 일본지사는 디지털 광고, 크리에이티브 캠페인, PR, 브랜딩 팀 모두 해당 분야별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크리에이팁은 한국 및 글로벌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디지털 마케팅 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이번 일본지사 설립을 통해 한국 및 글로벌 기업들의 일본 마케팅은 물론 일본 기업들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마케팅도 지원할 계획이다.

일본 지사장 에비나 쇼는 “먼저 아시아를 대표하는 뉴미디어 마케팅 기업이라는 큰 비전으로 지난 15년간 한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는 크리에이팁의 일본 법인 대표가 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크리에이팁 본사의 축적된 글로벌 마케팅 노하우와 실행력을 일본 지사의 현지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 및 전문성과 결합하면 시너지가 날 것이다. 이것을 무기로 일본 시장에 문을 두드리는 글로벌 기업들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공득일 크리에이팁 대표는 “일본은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매력을 느끼는 시장이지만 막상 진입하면 특유의 문화와 미디어 환경으로 어려워한다”며 “크리에이팁 본사가 보유한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및 실행 능력과 일본 지사의 탁월한 전문성이 만나 이러한 문제를 해결함과 동시에 감도 높은 일본 맞춤형 마케팅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고 전했다.

크리에이팁은 일본 지사 설립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진출의 시작을 알렸으며 향후 홍콩, 싱가포르 등으로 지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경쟁력과 직결되는 각 영역별 글로벌 인재 채용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