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만나플러스 자동결제 편리성 높인 ‘만나 우리카드’, 가맹점에서 큰 호응 얻어

만나플러스 자동결제 편리성 높인 ‘만나 우리카드’, 가맹점에서 큰 호응 얻어

입력 2023-05-09 14:00
업데이트 2023-05-09 14: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실제 사용 가맹점주 “자동결제 편리함과 수수료 절감이 큰 장점으로 다가와”

이미지 확대
쉬즈베이글 서울대역점 가맹점주가 발급받은 ‘만나 우리카드’
쉬즈베이글 서울대역점 가맹점주가 발급받은 ‘만나 우리카드’
배달대행 플랫폼 만나플러스는 자사의 가맹점 제휴카드 ‘만나 우리카드’가 가맹점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만나 우리카드는 가맹점이 배달대행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사전 결제했던 배달대행료를 신용카드처럼 후불로 결제할 수 있는 제휴카드다.

배달대행 플랫폼에 자동결제 신청 및 카드를 등록하면 실제 매장에서 배달대행료가 발생한 만큼 자동으로 후불 결제되기 때문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기존 대비 수수료 절감 효과 및 사업자 지출 증빙도 가능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토스트 및 베이글 전문 브랜드 ‘쉬즈베이글’ 서울대역점을 운영 중인 신유림(32)씨는 “1년 전부터 만나플러스 배달대행을 이용 중인데 관악구 지사 통해 만나 우리카드를 알게 돼 발급받게 됐다”며 “한 달 정도 사용해 보니, 처음 한 번만 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자동으로 배달비가 결제돼 기존보다 훨씬 편리하다. 동생과 둘이서 일하고 있는데 만나 우리카드는 매번 배달비 결제를 신경 쓰지 않아도 돼 바쁜 매장 운영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이미지 확대
이어 “소규모 가맹점 입장에서는 적은 수수료도 부담이었는데 만나 우리카드는 수수료까지 절감할 수 있다는 점도 굉장히 큰 장점”이라며 “여러 가지 면에서 많은 도움이 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만나 우리카드를 사용할 예정이며, 주변 가맹점주들에게도 추천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만나플러스 관계자는 “지난 2월 우리카드와 업무협약을 맺은 후부터 가맹점들로부터 제휴카드에 대한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큰 관심을 모았다”며 “실제 사용 가맹점의 만족도가 높아 빠르게 발급 수가 올라가고 있는 만큼 많은 가맹점주들께서 신청해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