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벨라이프, 런칭 13주년 기념 신규 BI 공개 및 자사몰 리뉴얼 오픈

벨라이프, 런칭 13주년 기념 신규 BI 공개 및 자사몰 리뉴얼 오픈

입력 2023-06-01 09:00
업데이트 2023-06-01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벨라이프 제공
벨라이프 제공
홈스타일링 브랜드 벨라이프(BELLELIFE)가 1일 런칭 13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BI를 선보임과 동시에 공식 자사몰을 리뉴얼 오픈했다.

벨라이프는 휴디자인(대표 노명규)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개인의 취향을 온전히 담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하여 커튼, 침구, 리빙·홈데코용품 등에 적용해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나만의 공간을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로 손 쉽게 꾸밀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새로운 BI는 벨라이프의 대표 심볼인 유니콘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간결하게 적용된 점이 눈에 띈다. 자사몰 역시 깔끔한 방향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을 개편하고 직관적인 메뉴구성 등을 통해 고객들이 쇼핑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필요한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도 준비되고 있다.

벨라이프는 자사몰 리뉴얼을 기념해 1일부터 18일까지 최대 95% 할인을 적용한 ‘첫 구매 990원’ 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이벤트, 웰컴 쿠폰팩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뉴얼 기념 행사 외에도 자사몰만의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혜택도 수시로 진행 예정이다.

최근에는 벨라이프 제품들이 다양한 드라마 협찬을 통해 미디어를 통해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는 중이다.

휴디자인 관계자는 “오랜 기간 많은 고객 분들의 성원으로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고, 이번 BI 변경과 자사몰 리뉴얼을 계기로 벨라이프가 추구하는 ‘꿈꾸던 라이프 스타일을 나만의 공간에서 만날 수 있다’는 방향성을 더욱 정확하게 보여드릴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