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완료…화룡검 리븐은?
리그 오브 레전드 의 한국 서버 개발 및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1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롤 정기점검 및 2014 시즌 첫 번째 롤 패치를 오전 10시 완료했다”라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가 최초 공지했던 오후 1시보다 3시간 앞당겨 점검이 완료된 셈이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4.1 롤 패치는 한층 더 정교하고 세밀한 조정이라고 할 수 있다”면서 “아직 쉬바나, 리븐 등 두드러지는 챔피언도 있긴 하지만 변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이 모아졌던 새로운 시즌에 대해서는 “곧 랭크 게임을 새로 서비스하면서 점수가 초기화될 예정”이라면서 “새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 업데이트를 통해 변경 사항을 안내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번 패치로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던 ‘화룡검 리븐’, ‘달의 여신 다이애나’, ‘대장군 트린다미어’ 스킨은 공개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라이엇게임즈는 또 ‘리그 시스템 점검 안내’라는 공지사항에서 “17일 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9시간 동안 2014 시즌 시작에 맞춰 이용자 간 점수(MMR)을 조정하는 점검을 진행한다”라며 “신규 스킨은 점검 이후 발매가 결정될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