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LG전자, 스타일러 출시 12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감성 숙소에서 즐기는 ‘스타일러 스테이’

LG전자, 스타일러 출시 12주년 맞아 이벤트 진행…감성 숙소에서 즐기는 ‘스타일러 스테이’

입력 2023-05-23 10:00
업데이트 2023-05-23 1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사용 인증 이벤트,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추가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 선사


이미지 확대
LG전자 제공
LG전자 제공
LG전자는 세상에 없던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의 출시 12주년을 맞아 국내 다양한 감성 숙소에서 쾌적함을 만끽할 수 있는 ‘스타일러 스테이’ 여행 이벤트를 22일부터 오는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일러 스테이’ 이벤트는 전국 감성 숙소 280여 곳에 LG전자 스타일러 약 500대를 비치해 방문객들이 의류 관리 걱정 없이 상쾌하고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구김, 냄새, 먼지 등 여행 중 특히 불편함을 겪는 의류 관리를 스타일링, 살균, 탈취와 같은 스타일러의 다양한 기능들을 직접 사용해보며 손쉽게 해결할 수 있다.

이벤트 숙소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감성 독채 스테이 위주로 선정되었으며,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중심으로 운영된다. 수영장, 바비큐, 캠프파이어 등 야외 활동에 따른 의류관리의 필요성 체감을 통해 스타일러 사용을 유도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숙소에 구비된 스타일러 기능을 활용해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긴 후 젖은 수영복 건조나 바비큐, 캠프파이어 이후 옷에 밴 냄새 걱정을 한 번에 덜어버릴 수 있다.

또 단순한 스타일러 경험에 그치지 않고, 여행 동안 스타일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추가 이벤트도 마련했다. 숙소 내 비치된 스타일러 사용 후기를 사진과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 시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경품과 숙소 할인권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이번 고객 경험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LG스타일러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여행 내내 이어지는 산뜻함과 향기로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전국에 위치한 감성숙소 280여 곳과의 협업을 통해, 그동안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러한 생활’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