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한국인 입맛에 특화한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 출시

한국인 입맛에 특화한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 출시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5-09 09:11
업데이트 2023-05-09 09:1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 아영FBC 제공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 아영FBC 제공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칠레 프리미엄 와인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ERRAZURIZ MAX MASTER BLEND)를 국내 독점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에라주리즈 맥스 마스터 블렌드는 한국 와인 소비자들을 위한 ‘코리아 블렌딩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특히 한국 와인 소비자의 취향과 입맛에 맞춰 칠레 현지 아콩카구아 밸리에서 품질 좋은 카베르네 소비뇽만을 선별해 만들었다.

밝은 체리색을 띠는 맥스 마스터 블렌드는 캐러멜·초콜릿의 달콤한 맛과 함께 딸기, 구운 파이, 허브 등의 향을 풍긴다. 입안에서는 바닐라, 초콜릿, 볶은 커피, 소나무, 향신료, 붉은 과일 등의 복합적인 맛이 여운을 남긴다. 불고기, 갈비찜, 닭강정, 제육 볶음 등 한국적인 양념이 있는 육류나 잘 익은 해산물 요리와 즐기는 것이 추천된다.

맥스 와인을 생산하는 에라주리즈(Errazuriz)는 칠레 중북부에 위치한 아콩카구아 밸리에 포도밭을 일군 것을 시작으로 현재 5대째 가족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주류 전문지인 드링크 인터내셔널(Drinks International)의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와인 브랜드’에 선정되기도 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