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주 만에 완판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물량 재입고”

출시 2주 만에 완판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물량 재입고”

김태곤 기자
입력 2024-02-15 08:31
업데이트 2024-02-15 13:0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김치 보관에 최적화한 콤팩트 냉장고

이미지 확대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 락앤락 제공
락앤락은 출시 2주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된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가 재입고됐다고 15일 밝혔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콤팩트한 냉장고다.

락앤락 관계자는 “화이트톤의 깔끔한 디자인과 활용도가 높은 미니 사이즈로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서브 냉장고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며 출시 2주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면서 “락앤락몰에 물량이 재입고돼 구매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는 32ℓ 용량으로 작은 주방이나 다용도실 등 공간 부담 없이 어디에 둬도 활용이 용이하며, 부드러운 슬릭 스퀘어 디자인으로 키친테리어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저장 공간 자체를 냉각하는 직접 냉각 방식을 적용해 김치 보관에 최적화된 온도인 영하 1℃를 유지하며, 뚜껑은 실리콘 패킹으로 밀폐력을 강화해 냉기와 냄새 배출을 최소화했다. 김치 모드 외에도 과일·채소, 냉동, 음료 총 네 가지 모드로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고, 제품 하단에는 바퀴가 설치돼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락앤락몰에서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1인 가구 리뷰 유튜버 ‘자취남’과 협업해 락앤락 미니 김치냉장고의 생생한 사용 후기를 전하면서 구매인증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락앤락 멀티스텐쿠커를 준다. ‘락앤락×자취남 미니 김치냉장고 기획전’도 준비, 전용 할인쿠폰 등 통 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이 1~2인 가구 증가 추세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한 미니 김치냉장고가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신선한 김치 보관 기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새로 입고된 물량도 빠르게 소진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