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오토핸즈 오토인사이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패밀리특카’ 기획전 진행

오토핸즈 오토인사이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패밀리특카’ 기획전 진행

입력 2023-05-10 09:00
업데이트 2023-05-10 09: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오토인사이드 제공
오토인사이드 제공
오토핸즈의 중고차 전문 플랫폼 오토인사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8일부터 13일까지 6일간 ‘패밀리특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편안하게 드라이브 하기 좋은 다양한 브랜드의 차종을 선보인다. 뛰어난 연비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소형 SUV부터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과 쾌적한 공간감을 주는 대형 패밀리 RV 차량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소형 SUV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인기 소형 SUV 모델인 ▲베뉴 ▲코나를 비롯하여 실용적인 패밀리카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스포티지 ▲투싼 ▲싼타페 등 8종의 중형 SVU를 선보인다. 또 대형 RV인 ▲카니발 ▲시에나 ▲올란도 모델까지 이번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패밀리특카 기획전에서는 추가 사은품 혜택도 제공된다. 기획전 기간 동안 감사의 의미로 매일 첫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상품권과 쾌적한 차량 관리를 위한 차량용품 사은품도 추가로 제공된다. 기획전 차량을 통해 소중한 가족과 함께 쾌적하고 편안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객들이 더욱 편리한 구매를 위해 오토인사이드 플랫폼뿐만 아니라 최근 리뉴얼 작업을 마친 ‘오토인사이드 자동차전시장 용인직영점’에서 직접 기획전 차량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구매 후에도 안정적인 차량 관리를 위한 오토인사이드 워런티(AW) 상품도 마련돼 있어 제조사 보증기간이 끝난 차량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오토인사이드 워런티(AW)는 국내 최장기간인 최대 3년 동안 보증 혜택을 드리며 엔진부터 일반 부품까지 폭넓게 보장한다. 전국 450여개 정비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정비를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구매자가 차량 구매 후 수리비와 품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성능점검 의무보험, 제조사 보증기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적용돼 더 길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토인사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을 담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에 준비한 다양한 차종들을 통해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와 만족을 더욱 더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