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작심 연트럴파크 스터디카페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11일부터 2주간 진행하며 이벤트 혜택은 자유석 100시간 결제 시 25시간 추가 증정, 4주 기간권 결제 시 1주 추가 증정(고정석 포함)이다.
‘더작심’은 작심이 진행한 스터디카페의 고급화 전략으로 탄생한 스터디카페와 워크스페이스가 결합된 프리미엄 공간으로 조성됐다. 학습, 업무가 가능한 좌석 제공은 물론 고급 커피 제공, 안마의자, 스타일러 제공 등 최상의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대 ‘랜드마크’가 된 ‘더작심’ 연트럴파크 스터디카페는 지하철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바로 나오면 보이는 홍대의 중심에 위치해 있다.
‘더작심’ 연트럴파크 스터디카페는 연트럴파크는 기존 건물 전체에 구조 보강 공사는 물론이고 작심만의 콘셉트로 리모델링했다.
작심 관계자는 “더작심 연트럴파크는 작심만의 콘셉트를 담은 것은 물론 홍대의 문화까지 담아냈다. 작심 브랜드 최초로 지역 문화를 담아낸 사례”라며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의 유명 F&B들이 국내에서 유명한 지역에 문화를 적용하여 매장을 내듯이 작심에서도 홍대의 문화를 적용하여 매장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