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제 13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 대상 수상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 ‘제 13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 화장품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3-05-30 13:11
업데이트 2023-05-30 13:1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알로에스테
알로에스테
코스메틱 전문브랜드인 그린알로에 알로에스테(대표이사 정광숙)는 ‘제13회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대상’에서 화장품 부문에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30일 밝혔다.

알로에스테는 미국산 유기농 알로에를 기반으로 기능성 신소재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력을 높인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알로에스테의 특징은 식물성분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자연유래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안정화를 고려했고, 화장품의 베이스로 함유되는 정제수 대신 에센스 원료인 라벤더수를 전제품에 함유해 피부 테라피 효과를 높여 기능성화장품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 전문 연구진과 협업을 통해 자연유래 방부성분을 도입했고, 중국산 원료는 단 1%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초심의 경영철학으로 품질을 높여 국내 코스메틱 산업을 리드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알로에를 함유하고, 기능성 원료도 국제 심포지엄과 학회를 통해 검증받은 식물성 신소재를 복합적으로 함유했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올해부터 영업부 본사 정규직 시스템을 도입하여 여성 일자리 창출을 통해 평생일터의 기업구조를 구축해나가고 있다”고 비전을 제시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