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구리 더샵 그린포레’ 조감도
구리 더샵 그린포레는 총 407가구 중 1차로 전용면적 74~101㎡, 171가구를 우선 분양하며, 오는 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8일 1·2순위, 10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특히 수요자들을 배려해 전체 가구의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계약금 정액제(1천만 원), 중도금 60% 무이자도 지원해 이목을 끌고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구리시는 수도권 내에서도 전세비율과 전세가격이 높아 최근 서울 강남을 비롯해 노원구, 광진구, 중랑구 등에서의 이주 및 투자 문의가 빈번했다”며 “그 동안 구리 도심권에 신규분양 물량이 없었고, 향후 몇 년간 신규 분양 및 입주물량이 없는데다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1군 브랜드에 상품성까지 갖춰 구리뿐 아니라 오히려 주변 지역에서 문의가 더 많다”고 말했다.
구리 더샵 그린포레는 구리의 관문인 경기 구리시 인창동 교문사거리에 위치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생활 인프라가 이미 잘 갖춰져 있어 교육과 교통, 문화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외곽순환도로와 북부간선도로 등을 이용해 강남과 강북으로 출퇴근도 편리하고, 사업지 반경 500m 이내에 인창초, 교문초를 비롯해 삼육중·고교, 인창중·고교가 있어 교육 환경도 좋다.
롯데백화점, 한양대학병원, 구리시청, 구리아트홀, 구리시립체육공원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단지 가까이에서 쇼핑과 문화, 여가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분양홍보관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구리 더샵 그린포레 현장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1644-2122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