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형 조경… 소형도 드레스룸·실속 설계

테마형 조경… 소형도 드레스룸·실속 설계

입력 2018-10-21 17:24
수정 2018-10-22 01: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삼성물산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 497가구

이미지 확대
경기 부천에서 5년 만에 래미안 아파트가 나온다. 삼성물산은 다음달 부천 송내 1-2재개발구역에서 ‘래미안 부천 어반비스타’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한다. 831가구 가운데 497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49~114㎡로 설계됐다. 이 아파트는 단지 안팎으로 녹지공간이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단지 인근에 테마공원으로 신규 조성된 송내공원이 있다. 단지에는 테마형 조경 및 둘레길이 조성될 예정이다.

1호선 전철 중동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남으로 접근하기 편리한 지하철 7호선도 마을버스로 연결된다. 서울 연결도 쉽다. 경인로와 바로 연결되고, 광역교통망인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송내IC)도 가깝다. 초·중·고교와 송내도서관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이마트(부천점), 홈플러스(중동점), 현대·롯데백화점이 가까운 곳에 있다. 일반분양 가구는 중소형으로 구성하고, 소형 평형에도 실속 있는 설계를 도입했다. 드레스룸도 설치했다. 모든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통풍이 잘 된다. 부천에서는 최초로 음성인식과 얼굴인식 기능을 갖춘 사물인터넷 기술을 적용했다.



2018-10-22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애도기간 중 연예인들의 SNS 활동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주항공 참사로 179명의 승객이 사망한 가운데 정부는 지난 1월 4일까지를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습니다. 해당기간에 자신의 SNS에 근황사진 등을 올린 일부 연예인들이 애도기간에 맞지 않는 경솔한 행동이라고 대중의 지탄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애도기간에 이런 행동은 경솔하다고 생각한다.
표현의 자유고 애도를 강요하는 것은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