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형 “상품·서비스 인정받아”
국내 1호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가입 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다. 2017년 4월 출범한 이후 약 7년 만이다.케이뱅크는 가입자 수가 최근 해마다 100만명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히 늘어 1000만명을 넘었다고 26일 밝혔다. 특히 올해 들어 일평균 신규 고객 수가 전년 대비 3배를 기록하는 등 전 연령대로 고객층이 확대되고 있다.
최우형 케이뱅크 은행장은 “1000만 고객 달성은 상품과 서비스, 이용성에서 모두 고객에게 인정받은 결과”라면서 “외형과 내실을 다져 고객에게 믿음을 주고 혁신을 경험케 하는 은행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유규상 기자
2024-02-27 18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