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리지 않는 탄력각 강조”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 강조”

입력 2018-11-28 17:16
업데이트 2018-11-28 18:0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24회 서울광고대상-고객만족상]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광고대행사 비비디오코리아
‘자음생에센스’는 설화수의 시그니처 라인인 자음생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입니다. 설화수만의 까다로운 안목으로 골라낸 최상의 인삼의 뿌리, 잎, 줄기, 꽃과 씨앗 속 귀한 안티에이징 성분을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혁신기술로 추출해내 피부에 그대로 전달합니다.
이희복 전무
이희복 전무
이번 광고는 2014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설화수가 추구하고 있는 ‘전통문화의 현대적 재해석’이란 방향 하에 제작했습니다. 한국 전통 색인 오방색을 현대적인 형태와 결합한 김수자 작가의 작품을 통해 한국만의 색상을 보여줌과 동시에 제품의 핵심 베네핏인 ‘어느 각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탄력각’을 상징화했습니다. 또한 설화수 모델인 송혜교의 당당하고 자신 넘치는 표정과 빈틈없이 탄탄한 아름다움을 통해 직접적인 제품 효과를 강조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에센스를 사랑하고 아껴준 모든 분에게 감사를 전합니다.

이희복 전무



2018-11-29 35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