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 기품을 담백하게 담아”

“웅장한 기품을 담백하게 담아”

입력 2018-11-28 17:16
업데이트 2018-11-28 18: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제24회 서울광고대상-자동차부문 최우수상] 기아자동차 Dignity & Intelligence THE K9

광고대행사 이노션
광고대행사 이노션
지난 4월 3일 기아자동차는 최고급 플래그십 세단 ‘THE K9’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권혁호 부사장
THE K9은 최고의 상품성과 고객 눈높이에 맞춘 감성 품질 확보를 통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하였으며, 이는 점차 세분·다변화되는 대형세단 시장에서 그 가치를 인정받기 위해 기존과는 다른 전략을 펼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있어서도 ‘Dignity & Intelligence’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웅장하면서도 기품 있는 스타일과 진보적이면서도 인텔리전스한 시대의 유저상을 담아 적극적으로 상품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이번에 뽑힌 광고에서도 많은 메시지와 이미지보다는 THE K9만의 웅장한 기품과 인텔리전스함을 담백하게 담아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내고자 했습니다.

앞으로도 THE K9이 고객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커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권혁호 부사장

2018-11-29 35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