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새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비 유니크(Be Unique), 비 라이트(Be Right), 비 젠틀(Be Gentle), 비 스마트(Be Smart)’라는 4대 프리미엄 상품군도 정립했다. 비 유니크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설계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변형 주택, 맞춤형 주택, 장수명 주택 등에 적용한다. 비 라이트는 친환경 상품·서비스로 주거 환경을 위한 친환경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올바른 푸르지오를 추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비 젠틀은 입주민 편의를 위한 다양한 입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비 스마트는 사물인터넷 월패드, 미세먼지 제거시스템(5ZCS), 최첨단 보안시스템(5ZSS)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파트를 의미한다. 새 브랜드는 다음달 분양하는 아파트 단지부터 적용한다.
류찬희 선임기자 chani@seoul.co.kr
2019-03-29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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