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브랜드 ‘쿡킷’ 전용 앱도 선보여…“소비자 재미 찾는 식문화 콘텐츠몰 지향”
CJ제일제당이 가정간편식(HMR) 온라인몰 ‘CJ더마켓’을 새롭게 열고 밀키트 전문 브랜드인 ‘쿡킷’ 전용 애플리케이션도 선보이는 등 온라인 플랫폼 강화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CJ더마켓’은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살거리 등 소비자 체험에 최적화된 종합 플랫폼 서비스이며 ‘쿡킷’ 앱은 제철, 시그니처, 집밥, 스트레스 해소, 한식, 글로벌 등 다양한 테마별 메뉴를 구성해 고객 취향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경연 CJ제일제당 온라인사업담당 상무는 “‘CJ더마켓’과 ‘쿡킷’ 애플리케이션은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찾는 단순 식품몰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고 재미를 찾을 수 있는 식문화 콘텐츠몰로 활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현희 기자 macduck@seoul.co.kr
2019-07-09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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