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라인 관리 ‘프라엘 더마쎄라’ 출시
임상실험서 턱밑·이마 탄력 개선 확인
2021년 조주완 사장 취임 후 사업 외연 확장에 힘쓰고 있는 LG전자가 얼굴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신제품을 앞세워 홈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이를 위해 2019년 신설한 홈뷰티사업 조직에 아모레퍼시픽 출신의 뷰티 브랜드 전문가를 영입하며 사업 역량을 강화했다.LG전자가 10일 출시한 홈뷰티 제품 ‘LG 프라엘 더마쎄라’. LG전자 제공
신제품은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해 버튼을 터치하면 피부 3㎜ 아래 부위에 초음파를 균일하게 조사해 콜라겐을 생성한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5명을 대상으로 임상 실험을 진행한 결과 주 1회씩 4주 동안 더마쎄라를 사용해 턱밑과 이마 피부 탄력이 각각 34.8%와 29.8% 개선됐다는 게 LG전자 측 설명이다
지난해 홈뷰티 관련 첫 임원급으로 영입된 남혜정 상무는 “초음파 제어 기술과 앱 연동성을 강화한 LG 프라엘 더마쎄라를 앞세워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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