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스,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 성료

알레스,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 성료

입력 2024-01-19 10:00
수정 2024-01-19 1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기본의 가치, 같이의 가치’…자동차 내·외장 관리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 서비스 강화
이미지 확대
‘기본의 가치, 같이의 가치’를 주제로 개최된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가 지난 17일 열렸다. 알레스 제공.
‘기본의 가치, 같이의 가치’를 주제로 개최된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가 지난 17일 열렸다. 알레스 제공.
알레스(대표이사 이준형)에서 운영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디테일링) 프랜차이즈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SONAX CARCARE)는 가맹점주 및 관계자들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가 지난 1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기본의 가치, 같이의 가치’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2024 소낙스 카케어 가맹점 컨퍼런스는 알레스 이준형 대표이사의 환영사 및 2023년 우수 가맹점 시상을 시작으로 △2024 마케팅 운영 계획 △2024가맹 운영 정책 △2024 시공 가격표 교육 △CS 교육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2024년 가맹 운영 정책과 이에 따라 변경되는 가격표와 시공 방법에 대한 교육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시장에 대응하고 가맹점주와 동반 성장과 상생을 위한 기틀 마련과 더불어 CS교육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고객 서비스 강화 방안을 모색했다.

이번 컨퍼런스를 주관한 소낙스 카케어 가맹본부 담당자는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해 계속해서 변화되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시장과 고객들의 니즈에 대응하고, 가맹본부 및 가맹점주들과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 모색을 위해 금번 행사를 개최했다”며 “국내 대표 자동차 내·외장 관리 프리미엄 브랜드 소낙스 카케어는 이번 컨퍼런스를 기점으로 초심으로 돌아가 ‘기본의 가치, 같이의 가치’에 맞춰 고객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소낙스 카케어는 현재 전국 약 9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전문 내·외장 관리 프리미엄 브랜드이며, 모든 가맹점은 독일 소낙스 마스터 트레이너 교육과정을 이수한 트레이너에게 가맹 교육을 받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소낙스 카케어 창업에 대한 문의 및 기타 정보는 소낙스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정치적 이슈에 대한 연예인들의 목소리
가수 아이유, 소녀시대 유리, 장범준 등 유명 연예인들의 윤석열 대통령 탄핵 집회에 대한 지지 행동이 드러나면서 반응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연예인이 정치적인 이슈에 대해 직접적인 목소리는 내는 것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연예인도 국민이다. 그래서 이는 표현의 자유에 속한다.
대중에게 강력한 영향력을 미치는 연예인은 정치적 중립을 지켜야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