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연기돌로 사랑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화사한 골프 패션으로 싱그러운 봄을 알렸다. 유이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르꼬끄 골프는 22일 2012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돌로 사랑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화사한 골프 패션으로 싱그러운 봄을 알렸다. 유이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르꼬끄 골프는 22일 2012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연기돌로 사랑받고 있는 애프터스쿨의 유이가 화사한 골프 패션으로 싱그러운 봄을 알렸다.



유이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르꼬끄 골프는 22일 2012 봄/여름 시즌 화보 두 장을 공개했다.

최근 KBS2 주말드라마 ‘오작교 형제들’ 촬영을 마친뒤 CF촬영을 위해 사진작가 오중석과 함께 태국에 다녀온 유이는 르꼬끄 골프의 카다진(Catazine: 카다로그와 매거진의 합성어) 촬영에 임했다.

이날 촬영에서 유이는 톡톡 튀는 컬러가 인상적인 테라 시리즈와 슬림한 라인의 스커트, 컬러 진등 르꼬끄 골프가 올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개성 넘치는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스타일에 어울리는 포즈를 먼저 제안하는 것은 물론 의상을 꼼꼼히 챙기는 등 프로 못지 않은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화보 관계자는 “유이는 20벌 이상의 의상을 갈아입는 강행군이 이어졌지만, 촬영 내내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이끌어 나갔다. 이에, 오중석 작가는 유이의 상큼 발랄한 모습에 영감을 받아 현장에서 직접 유이를 모델로 한 특유의 아트워크를 제작해 유이가 아주 기뻐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알렸다.

한편, 유이는 오는 4월 27일부터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로 도쿄, 나고야, 오사카의 3개 지역을 순회하는 일본 첫 단독 투어 콘서트 ‘PLAYGIRLZ’를 열며 일본 공략에 나선다.

남혜연기자 whice1@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