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페넬로페 크루즈는 유명 보드카 브랜드 ‘캄파리(Campari)’의 2013년도 캘린더 화보 촬영에서 육감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키스 슈퍼스티션 굿바이(Kiss Superstition Goodbye)’를 주제로 건 이번 화보에서 크루즈는 볼륨 있는 몸매와 관능적인 표정으로 ‘캄파리’ 상품들을 더욱 빛나게 만들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타이트한 붉은 색 미니 점프 수트를 입은 크루즈는 술병이 어지럽게 놓인 바닥에 누워 완벽한 보디라인을 뽐내고 있다. 특히 사진의 반 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길게 뻗은 두 다리는 크루즈 특유의 건강미를 뿜어내고 있고, 굵은 컬의 풍성한 헤어스타일은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살짝 들어올린 선글라스 아래로 보이는 크루즈의 깊고 그윽한 눈매에서는 불혹에 가까운 여성의 원숙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크루즈의 유혹적인 몸짓은 또 다른 사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호텔 로비를 무대로 한 화보에서 크루즈는 몸매 라인을 따라 흐르는 붉은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드레스 사이로 노출된 늘씬한 다리와 생각에 빠진 듯한 그의 묘한 눈빛은 서로 묘한 조화를 이루며 크루즈만의 황홀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지난 1986년에 데뷔한 페넬로페 크루즈는 지난 2001년 영화 ‘바닐라스카이’ 촬영차 만난 배우 톰크루즈와 교제를 시작해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졌다. 이후 2004년 톰 크루즈와 결별한 그는 지난 2010년 동료 배우 하비에르 바르뎀(41)과 결혼해 6개월만에 득남했다. 또 그는 지난 2009년 제81회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 제62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 이다원 인턴기자]
edaone@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oul.com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