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섹시한 속옷 차림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가 온몸에 케이크를 묻힌 채 매혹적인 자태를 뽐내고 있다. / 레이디 가가 트위터


가가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자신의 신곡 제목인 ‘Cake’를 인용한 “케이크는 당신이 먹고 싶던 것이 아니라, 하고 싶던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가가는 하얀색 레이스 소재의 속옷을 입고 온몸에 케이크를 묻힌 채 카메라를 향해 관능적인 포즈를 취했다. 엎드린 자세에서 반쯤 상체를 일으킨 가가의 잘록한 허리라인과 탄력 있는 엉덩이가 눈길을 끈다. 평소 그가 보여주던 기괴한 옷차림과는 달리 아슬아슬한 속옷 차림으로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풍성하게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반쯤 벌린 입이 더욱 섹시한 매력을 더한다. 특유의 뇌쇄적인 눈빛과 강한 카리스마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나도 레이디 가가 같은 케이크를 먹고 싶다”, “정말 섹시하다” , “바탕화면으로 저장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가가는 최근 신곡 ‘Cak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 뒤 파격적인 노출과 다소 선정적인 연출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 박지연 인턴기자]

pqhappy@media.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닷컴 연예팀 ssent@media.sportsseooul.com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