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 공개, 동료 부인에게 백배사과 “대체 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자기 집을 공개했다.

홍진호는 지난 14일 ‘나 혼자 산다’ 방송분에서 자기 집을 공개했다. 홍진호의 살림은 침대, 서랍장, 컴퓨터 등 단촐한 모습이었다.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 공개 방송에서 데프콘은 “억대 연봉자의 집 치고는 소박하다”고 말했다.

홍진호의 집 공개에 네티즌들은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 공개, 혼자 살면 대부분 저렇게 사는 것 아냐”,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 공개, 연봉에 비해 소박하게 사니 돈은 금방 모으겠네”, “나 혼자 산다 홍진호 집 공개, 예능 대세로 자리 굳히나”등 반응을 보였다.

이날 집 공개 방송에서 그는 임요환과 김가연이 전화 통화를 하는 모습을 두고 “가연 누나가 임요환을 너무 가둬두는 것 같다. 사실 가연누나가 게이머의 삶을 이해해주는 모습은 너무 사랑스러운데, 그래도 가연 누나 같은 스타일은 절대 만나면 안 되겠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홍진호는 자신이 좀 심했다고 생각했는지 방송이 끝난 뒤 자신의 트위터에서 “중간에 제가 가연이 누나에 대해 한 이야기는 워낙 친하다보니 약간 오버해서 말 한 것이 지금 좀 화근이 된 것 같아요. 제가 제 친분만 생각해서 편안하게 말한 것이 오해를 부른 것 같네요! 죄송합니다”라고 사과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