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 마련…커스텀 멜로우 ‘라이브 셀피’ 50인 이벤트


배우 정려원이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패션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남여성 토탈로 구성되는 새로운 형태의 복합매장 ‘CUBE 90’를 롯데월드몰 2층에 정식 오픈했다.

커스텀멜로우 ‘CUBE 90’ 오픈을 기념하여 커스텀멜로우의 뮤즈인 배우 정려원이 매장 내에서 팬들과의 특별한 포토타임을 가질 예정이다.

11월 22일(토)에 진행되는 ‘정려원과 함께하는 라이브 셀피’ 행사는 커스텀멜로우 공식 홈페이지 (www.customellow.com) 에서 사전 온라인 쿠폰을 다운받은 회원 중 22일 행사당일 커스텀멜로우 매장을 방문하는 선착순 50인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행사가 진행되는 22일 하루 동안은 커스텀멜로우 롯데월드몰 큐브 90 매장에서 여성라인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2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커스텀멜로우의 큐브90는 ‘READ&LISTEN’을 테마로 출판사이자 셀렉트 북숍 ‘유어마인드’와 밴드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로 대표되는 ‘해피로봇레코드’와 함께 커스텀멜로우만의 아날로그적인 취향이 반영된 도서와 음반을 소개하는 남여성 토탈 의류 매장으로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해진 즐거움을 선사하며, 문화코드가 결합된 새로운 스토리 공간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