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배우 김수현의 겨울 시즌 어반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아웃도어가 3일 밝혔다.



공개 된 화보 속 김수현은 3년째 완판신화를 거둔 도브다운을 중심으로, TPO(시간–장소–상황)에 최적화된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도브 오리지널은 캐주얼한 느낌을 강화하는 한편, 대전방지 가공으로 정전기를 차단하고, 생활방수 및 투습성을 한층 강화하는 등 변화를 꾀했다. 그리고 이번 겨울 시즌 첫 출시하는 도브 에어내추럴 다운은 슈트와의 매칭을 통해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시도했다. 빈폴아웃도어가 새롭게 개발한 경량 울 소재 다운으로 외관은 울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한편, 무게는 가벼우면서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빈폴아웃도어의 도브 다운은 레드–블루–그레이–네이비 등의 핵심 컬러를 중심으로, 라인별로 소재 및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또 겨울철 픽시 자전거족을 위한 차별화된 아웃도어 룩을 제시하며, 찬바람이 불고 귀차니즘(만사가 귀찮아서 게으름 피우는 현상이 고착화된 상태)이 만연하는 겨울 시즌에 일상탈출을 위한 김수현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링의 진수를 보여줬다.

한편 빈폴아웃도어는 이달 15일까지 빈폴아웃도어 페이스북(www.facebook.com/beanpoleoutdoor.kr)을 통해 크리스마스 솔로 탈출을 위한 ‘다운의 정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도브다운(10명), 김수현 팬미팅 참여 기회(15명), 에버랜드 이용권(15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