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방송인 이지혜가 화병을 진단받았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이지혜, 세무사 문재완 부부가 한의학 박사 임형택 원장을 만나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남편에게 계속해서 분노를 표출했던 이지혜는 검사 결과 얼굴에 열감이 가득했다. 그저 해맑게만 보였던 문재완도 마찬가지였다.

임 원장은 “결과 보면 얼굴은 두 분 다 뜨겁다”면서 “의학적으로 보면 이건 심장과 관련된 상황이다. 둘 다 심장이 과열된 상황”이라고 전해 충격을 안겼다.

임 원장은 “심장이 엔진이라 생각하면 이게 과열이 되지 않냐. 불이 위로 올라가니까 계속 얼굴이 뜨거워지는 거다. 두 분 다 심장 상태가 과로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검사 결과 문재완의 복부가 파랗게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반면 이지혜는 몸까지 전부 뜨거웠다. 이에 대해 임 원장은 “화가 많아서 지금은 쌓인 게 좀 있는 것 같다. 화가 많고 분노한 성난 심장이다”고 봤다.

특히 이지혜를 향해 “평소 성급한데 속으로 불안, 긴장, 초조함이 있다. 화병이 있다”라고 해 충격을 선사했다.

이들 부부를 위한 솔루션(해결책)이 공개됐다. 임 원장은 “심장의 열을 끄고 순환이 잘되게 해야 한다. 그러다 보면 열을 내리게 된다. 전체적으로 순환이 될 것”이라며 “악순환의 원인은 과로밖에 없다. 일을 나눠서 해야 한다. 가끔 두 분이 놀러가고 그래라”라고 조언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