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MBC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가수 허찬미가 토막살인범을 마주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허찬미가 출연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허찬미는 “제 인생에서 가장 충격적이고 잊히지 않는 사건”이라며 고등학교 시절을 회상했다.

허찬미는 “밤에 친구들과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때 허름한 복장의 한 남자가 우리 쪽으로 다가오더니 ‘집에 안 가고 뭐 해. 이렇게 늦게 돌아다니면 안 돼’라고 했다. 그 말이 기분이 좋지 않고 살짝 무서웠다”고 떠올렸다.

허찬미는 남성의 말에 일단 무응답으로 대처했다고 했다. 그는 “계속 버스를 기다리는데 그 남자가 ‘너희 ○○ 알아?’라고 어떤 분의 이름을 얘기했다. 친구들이랑 느낌이 안 좋아서 그냥 뛸까 하다가 마침 버스가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재빠르게 버스에 탔는데 다행히 남자가 뒤따라 타지는 않았다. 근데 궁금해서 슬쩍 창문으로 봤는데 그 사람이 제 창문 앞까지 와 있었다”며 “그 남자가 씩 웃더니 허공에 대고 어떤 손동작을 반복해서 했다”고 말했다.

허찬미는 결국 경찰에 신고했다. 그는 “다음 날 학교에 갔는데 학교 운동장에 경찰차가 쫙 와 있었다. 한 형사님이 저를 찾아와서 ‘어제 신고한 학생 맞죠’라고 물어봤다”고 했다. 그리고 형사가 건넨 사진에는 어제 마주친 그 남자의 모습이 담겼다. 허찬미는 “너무 무서워서 얼굴은 잘 못 봤고, 옷차림은 맞다고 했다”고 전했다.

알고 보니 지난번 허찬미가 마주한 남자는 경찰이 수배 중인 토막살해범이었다. 허찬미는 “당시 범인이 잡히지 않은 상태라 마을 사람들이 모두 두려움에 떨면서 지냈다”고 덧붙였다.

또한 “어제 그 남자가 ‘○○ 알아?’라고 물어봤던 게 피해자들 이름이었다”는 허찬미의 말에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러면서 그는 “며칠 후 다행히 검거 소식이 들려왔다. 제 제보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 것 같아 다행”이라고 덧붙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