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인스타그램
윤박 인스타그램
배우 윤박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윤박의 예비 신부는 YG케이플러스 소속 1993년생 모델 김수빈인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윤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윤박입니다”라고 시작하는 자필 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그동안 모두 잘 지내셨나요? 어느덧 완연한 봄이 되었네요. 이렇게 펜을 들어 글을 올리려고 하니 참 어색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제가 조심스레 글을 쓰게 된 이유는 올가을 사랑하는 연인과 평생을 함께 할 것을 약속하였고,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전해드리기 위해서입니다”라며 글을 쓴 이유를 밝혔다.

윤박은 “함께하는 시간 동안 저에게 많은 사랑과 믿음을 주었으며, 서로가 느끼는 행복과 안정감이 지금의 이 순간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라며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를 전했다.

그는 “좋은 가정을 꾸릴 수 있도록 저희의 앞날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또한 배우로서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약속드릴게요”라고 말했다.

끝으로 “요즘 일교차가 심한데 모두 건강 잘 챙기시고 항상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윤박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세다. 2012년 MBC every1 시트콤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가족끼리 왜 이래’ ‘청춘시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