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공
배우 김소연이 남편인 배우 이상우에게 받은 특별한 생일선물을 언급해 주목받고 있다.

3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김소연이 게스트로 출연, 물을 마시다가도 남다른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내는 등 솔직하고 소탈한 매력을 드러낸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MC 유재석은 “상우씨가 소연씨를 강하게 키우는 스타일이라는 얘기를 하더라. 웬만하면 보일러를 잘 안 틀어준다는 얘기를 했지 않나. 왜 안 틀어주냐”고 물었다.

이에 김소연은 “그때는 상우 오빠가 바깥 추위에 서운함을 안 느끼려면 실내 온도도 적절한 온도를 유지해야 서운함을 안 느낀다는 신념을 갖고 있었다. 그래서 그랬다”고 답했다.

김소연은 “요즘에 하나가 생겼다. 보일러를 트는 말. 저는 추위를 많이 타서 9월 말 10월부터는 틀고 싶다. 근데 오빠가 ‘안 된다’고. 제 생일이 11월 2일인데 그때 딱 틀 거라고 하더라. 실제로 작년 제 생일에 하나 둘 셋 하고 스위치를 눌렀다. 눈 뜨자마자”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또 그거에 좋은 점이 제가 생일을 이제 나이가 들면 크게 의미가 없어지는데 그걸로 인해 생일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른다. ‘아, 이게 또 이런 좋은 점이 있구나’ 그런 생각을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