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홍김동전’ 제공
KBS 2TV ‘홍김동전’ 제공
‘홍김동전’에서 김숙이 소개팅 이후의 연애스토리를 전격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4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 35회에서 김숙이 소개팅을 통해 만난 남자 1호, 2호와 계속 연락을 주고받고 있다고 고백해 멤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지난주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숙개팅 이후 김숙의 소개팅 애프터에 관심이 집중된 상황. 촬영을 이어가던 우영은 “누나 소개팅 어떻게 됐어요? 나 진짜 궁금해”라며 김숙의 소개팅 이후 스토리에 궁금함을 비춘다.

잠시 고민하던 김숙은 멤버들의 계속되는 성화에 “연락이 왔다”라며 소개팅 뒷이야기를 공개했다고. 멤버들은 “남자 1호가 연락했을 것 같아”, “아니야 2호야”라며 저마다 추측하기 시작했고 김숙은 “두 분 다 연락이 왔습니다”라며 현재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음을 알려 멤버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특히 남자 1호는 “빨리 떡볶이 먹으러 와라, 내가 첫 번째”라며 김숙과의 애프터에도 순서가 있음을 전해 김숙을 두근거리게 했다고. 이에 김숙은 “떡볶이 먹고 와서 또 말씀드릴게요”라며 궁금증을 유발해 김숙과 남자 1호의 데이트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모습을 본 우영은 “누나 빨리 스케줄 빼”라며 김숙의 소개팅에 김숙보다 더 과몰입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김숙의 소개팅 뒷이야기 전말은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