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이장원이 아내 배다해의 스킨십 소식에 예민해졌다.

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가수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배다해는 뮤지컬 공연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했다. 이장원이 연습을 도와주다 아내가 상대 배우와 스킨십을 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심지어 상대 배우가 아이돌 그룹 엑소의 수호인 상황.

배다해는 수호가 모차르트 역할을 맡았다며 “난 모차르트 누나로 나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이장원은 불안해 했다. “현실 남매는 포옹 잘 안 하지 않냐”라며 스킨십에 예민하게 굴었다.

그러자 배다해는 “(이 장면이) 누나랑 동생이 신나서 막 노는 거야”라고 설명을 더했다. 이에 이장원은 “왈츠를 추고 끌어안는다고? 그게 현실적이라고 생각해?”라며 못마땅해 했다. 한숨을 내쉰 그는 “어떻게 연기하는지 지금 보여줄 수 있어?”라고 했다.

이 말에 배다해가 “그냥 솔직하게 얘기해”라며 웃었다. 결국 이장원은 “아니 (포옹할 때) 손이 어디까지 들어가는지 보게”라고 속내를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이장원은 직접 연습에 나섰고, 배다해가 포옹하는 연기를 선보이자 경악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정신 차리라며 “극중 동생인데 왜 그래”라고 호통쳤다. MC 서장훈 역시 이장원에 대해 “다른 날보다 많이 이상한데?”라고 거들어 폭소를 유발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