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지아 인스타그램
프리지아 인스타그램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가 새 출발을 알렸다.

프리지아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링이들 저 유튜브 새로운 채널 오픈했다.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떨린다. 두근두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같은 날 프리지아의 새로운 유튜브 채널 ‘THE 프리지아’에는 ‘프리지아 NEW 채널 오픈!, 근황토크, 이사, 배찌’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프리지아는 “너무 오랜만이다. 너무 보고 싶어서 빨리 오려고 했는데 이렇게 늦어졌다. 너무 떨린다. 소개팅하는 느낌이다. 기다려 줘서 고맙다”고 말문을 열었다.

아울러 “원래 집순이여서 집에 있고 배찌(반려견)랑 시간을 보냈다. 근데 변화는 많아졌다. 이 집을 이사하게 됐다. 전집까지 아파트만 살다가 처음에 빌라에 오니까 큰 단점이 여름에 벌레가 너무 많다”며 “작년 여름에 고생을 많이 했다. 또 배찌도 있어서 걱정이 많이 되더라. 다음 영상은 이사 준비가 되지 않을까”라고 근황을 전했다.

최근 전속계약을 맺은 새 소속사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제일 큰 변화는 저에게 새로운 식구가 생긴 거다. 앞으로 새로운 회사와 함께 더 좋은 모습 보여줄 수 있게 열심히 활동해 보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2019년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한 송지아는 2021년 방영된 넷플릭스 ‘솔로지옥’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방송 초기 50만 명이었던 송지아의 유튜브 ‘Free 지아’ 구독자 수는 방송 이후 150만 명을 훌쩍 넘어서며 단숨에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지만 지난해 초 가품 논란에 휩싸였다.

프리지아는 “지적해 주신 가품 논란은 일부 사실”이라고 인정하며 “유튜브를 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하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시키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에 실망을 안겨 드린 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며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후 지난 10일 써브라임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새로운 시작을 알린 프리지아는 “너무 아쉽게 됐지만 채널을 새롭게 만들었다. 많이 구독해달라”며 “처음으로 돌아간 기분이다. 혼자 되게 두렵고 무서웠지만 다시 하면 된다. 프링이들이 있으니까”라고 각오를 다졌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