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
래퍼 그리가 늦둥이 여동생이 ‘아빠 때문에 고통받을 것’ 이라고 걱정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김구라 인생 카페에서 커피 7잔 때리고 동생에 취한 그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구라는 아들 그리와 함께 경기도의 한 카페를 방문해 다양한 나라의 커피를 시음하며 대화를 나눴다.

김구라는 그리에게 “이거만 한번 봐봐라?”라고 말하며 휴대폰 속 영상을 공개했다. 그리의 여동생이자 김구라의 딸이 어린이집에서 장기자랑을 하고 있는 영상이었다.

그리는 영상을 보며 “어린이집이구나. 머리 많이 길었네? 근데 왜 다른 애들에 비해 더 아기 같지?”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에 김구라는 “집에 좀 와라. 춤추는 것 좀 보여줄게”라고 말했고, 그리는 알겠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그리는 “하지만 얘는 큰일 났다. 이제 6~7살 되면 이제 아빠가 개인기 시키잖아? 약 10년 동안 고통스러울 것”이라고 오빠의 뼈 있는 걱정을 했고, 김구라는 “이미 지금도 엄청 개인기를 시킨다. 정말 엄청”이라며 개인기 빌런 아빠의 모습을 보였다.

또 김구라는 “지금 밀고 있는 개인기가 있다. 기침 개인기다. 감기를 앓고 난 뒤 기침 개인기가 생겼다. 기침 하면 ‘코코코’ 이런다”라며 딸바보 아빠의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김구라는 첫 번째 아내와 1997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 그리를 두고 있다. 그는 2020년 12세 연하 여성과 재혼해 지난해 늦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