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아는 형님’ 캡처
JTBC ‘아는 형님’ 캡처
전 농구선수이자 방송인인 서장훈(49)이 방송에서 4년 동안 부모님을 한 번도 뵙지 않고 집안 대소사도 등한시한 3대 독자에게 일침을 가했다.

29일 방송된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일본에 살면서도 부모에게 부인을 한 번도 보여주지 않은 사연자의 이야기가 소개됐다.

일본 대표 휴양지인 오키나와에서 여행업을 한다는 사연자는 16년째 일본에 거주하는 중이고 3년 전 일본인 여성과 결혼했다고 밝혔다.

사연자는 자신을 3대 독자 장남이라면서 가족들이 일본 생활을 청산하고 귀국하 고민이라고 밝혔다. 한창 성수기이고 관광객이 급증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어 가고 싶어도 가기 힘들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상황에서 경제적으로도 일본에 정착한 만큼 한국으로 돌아갈 경우 당장 생계를 어떻게 꾸릴지 고민이라고도 밝혔다.

이에 출연진이 일본에 부모님을 초대할 수 없는지 묻자 그는 “대가족이다”라면서 이민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내비쳤다. 코로나19 사태로 못 만난 지도 3~4년이 됐다고 하자 서장훈은 가까움 거리임에도 자주가지 못한 사연자에게 호통을 쳤다. 게다가 할머니 팔순잔치도 가지 않았다고 하자 서장훈은 “그러니까 그런다, 네가 너무 했다. 팔순잔치는 갔어야지”라며 안타까워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서장훈은 사연자의 일본인 아내가 시부모님을 만난 적이 없다는 제보에 “너무하네. 결혼을 했는데”라고 분노했다. 이어 “백번, 천번 양보해서 할머니 팔순불참을 양보한다. 일본에 있는 며느리 얼굴을 부모님께 안 보여줬다니”라며 “나 같아도 다 때려치우라고 할 것”이라고 호통쳤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이에 이수근도 “이건 아내에게도 잘못한 것”이라며 “할머니도 얼마나 보고싶겠나”라면서 안타까워했다.

사연자는 “제가 다 잘못했다”면서 반성을 표했다. 서장훈은 “아무리 바빠도 살면서 할 도리는 해야 한다”면서 일침을 가하고는 “열흘 안에 한국 가족에게 아내 인사시키고 죄송하다고 말해라”라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