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지훈. 뉴스1
배우 이지훈. 뉴스1
배우 이지훈이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에서 과거 드라마 ‘스폰서’ 현장에서 스태프와 마찰을 빚어 논란이 된 후 처음으로 영화 관련 공식석상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이지훈은 31일 오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 제작보고회에서 “개인적인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이후로 처음인 자리라 떨린다”며 “많이 배웠고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다”고 인사했다.

이후 그는 캐릭터 소개를 이어갔다. 그는 극 중 옆집 남자 승진 역을 맡아 첫 영화 주연으로 나선다.

앞서 이지훈은 지난 2021년 11월 IHQ 드라마 ‘스폰서’ 촬영 현장에서 스태프를 상대로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이는 ‘스폰서’ 스태프 단체방에 출연 배우와 관련한 폭로글이 올라오면서 세간에 알려졌다. 당시 이 글의 작성자는 출연 배우가 촬영장에 지인과 함께 왔고, 이 지인에게 욕설을 들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배우 본인께서는 말렸다 하시는데 눈으로 ‘왜 날 건드렸어?’ 하는 느낌을 저만 받은 게 아니다”라며 “이 또한 증언해주실 분들이 많이 계신다”는 주장도 덧붙였다.

이후 당시 이지훈의 소속사 측은 “현장에서 저희 배우의 지인분과 스태프분의 마찰이 있었던 일은 사실”이라며 “이지훈 배우가 당일날 사과를 바로 시도하셨으나 원만히 이루어지지 않아 안타깝다”는 입장을 냈다. 이어 “친구분이 현장에 찾아와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서는 배우분도 깊게 반성 중이고, 당사자 분과 연락이 되지 않아 제작진을 통해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려고 노력 중”이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 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 분)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 영화로, 오는 7월5일 개봉한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