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전현무 인연’

연애 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비판해 화제가 되며 앞서 언급한 방송인 전현무와의 인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JTBC ‘마녀사냥’에서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은 곽정은은 15일 새벽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 화제 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이날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겨냥한 것으로 보인다.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는 외국 배우들의 파격적인 의상과 선정적인 몸짓으로 19금 판정을 받았다.

곽정은의 이러한 발언이 화제가 되며 앞서 밝힌 전현무와의 인연도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2일 곽정은은 트위터에 전현무가 MC로 있는 JTBC ‘히든싱어2’ 현수막 사진을 게재하며 “‘마녀사냥’ 녹화 올 때마다 사진으로 만나는 전현무 님. 같은 고등학교 바로 위 기수 선배다. 9년 전엔가 그가 다른 언론사에 있었을 때 내가 인터뷰한 적이 있었는데 그가 이렇게 유명한 방송인이 될지 전혀 몰랐다”고 전현무와의 남다른 인연을 과시한 바 있다.



사진 =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 캡처, 곽정은 트위터(곽정은 전현무 인연)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