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 ‘조금이따샤워해’ 티저 공개

힙합듀오 리쌍 멤버 개리의 솔로 미니 앨범 티져 영상이 화제다. 지난 14일 개리는 유튜브를 통해 첫 솔로 미니 앨범 가운데 ‘조금 이따 샤워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19금 판정을 받은 ‘조금 이따 샤워해’ 티저 영상은 파격적인 제목과 함께 섹시한 여성들의 몸짓을 담고 있다.

개리의 첫 솔로 미니앨범 ‘미스터개(MR.GAE)’는 15일 자정 전 음원사이트에서 발표될 예정인 가운데, 타이틀곡인 ‘XX몰라’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 두 편은 각각 한 시간 간격으로 공개될 것으로 전해졌다.

‘조금 이따 샤워해’는 연인의 비밀스러운 장소인 침대 위에서 뜨겁고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풀어낸 곡으로 관심을 끌 전망이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에 네티즌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야해도 너무 야하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29금 뮤직비디오 아니야?”,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이번에는 세다”,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공개’ 이거 방송에 안 걸리나요? 곽정은이 한 마디 할 만하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 후 칼럼니스트 곽정은은 “오늘 밤 화제 된 저 뮤비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고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사진 = 티저 캡처 (개리 ‘조금이따샤워해’ 티저 공개)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