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KBS2 밤 10시) 현성유통이 부도나자 조화수와 지혁은 물론 동석의 아버지인 강 회장도 놀란다. 분노한 조화수는 손해 본 것들을 목숨값으로라도 메우라며 지혁의 이름으로 된 거액의 생명보험 계약서를 내민다. 지혁은 군말 없이 사인하고, 조화수에게 목숨을 맡겨 버렸다. 동석은 최 팀장의 개인정보를 빼내간 사람이 미라라는 걸 알아채고, FB팀 전체회의를 소집해 추궁하려 한다.

■휴먼다큐 사랑(MBC 밤 11시 15분) 2006년 10월 25일. 캐나다 밴쿠버의 한 산부인과에서 머리가 붙은 샴쌍둥이 타티아나와 크리스타 호건 자매가 태어났다. 호건 자매는 현존하는 샴쌍둥이 중 유일하게 생각과 시각 등 감각을 공유하는 걸로 알려졌다. 매 순간 힘든 고비를 지나 아홉 살이 된 호건 자매는 또래 아이들처럼 학교에 다닌다. 샴쌍둥이 자매의 기적 같은 일상을 방송인 박유천이 내레이션으로 전한다.

■NCIS 11(OCN 밤 11시) NCIS는 해군과 해병대에 연루된 범죄들을 해결하는 특수수사팀이다. 어느 날 호텔 연회장 폭탄 테러로 해군 장관이 사망하고, 토니까지 공격을 받는다. 테러단체가 지목한 다음 표적은 NCIS의 지바 요원이다. 이에 깁스와 토니, 맥기는 지바를 구하기 위해 외국의 비밀 요원과 손을 잡는다. 한편 미국 정부 고위 관료들 사이에 테러단체의 스파이가 있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