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맨(KBS2 밤 10시)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태희의 어머니가 세동을 태희로 알아보고 반기는 모습에 홍빈은 가슴이 아프다. 세동은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어머니를 살갑게 따르고 심부름을 도맡아 하며 창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한편 홍빈과 태희의 과거에 대해서 알게 된 세동은 홍빈이 소중하게 간직하던 태희의 사진을 잃어버릴 위기에 처하자 위험을 무릅쓰고 나서는데….

■달콤한 나의 도시(SBS 밤 11시 15분) 인생에서 가장 복잡한 감정이 든다는 서른 즈음에 네 여성의 연애 온도에는 어떤 변화가 찾아오고 있을까. 솔로 변호사 오수진부터 사귄 지 100일에 접어들고 있는 최송이 커플, 2년 된 최정인 커플, 그리고 임현성 예비부부의 각양각색 연애 이야기를 들어본다. 실제 모습을 드러낸 상황들을 중심으로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다양한 커플들의 일상을 담았다.

■극한직업(EBS 밤 10시 45분) ‘봄 도다리, 가을 전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가을 전어. 매년 8월부터 11월, 서해안 일대는 전어 성수기를 맞는다. 1년에 딱 한 번 가을에만 맛볼 수 있는 고소한 전어를 잡으러 나선 선원들은 3개월간 배 안에서 먹고 자며 생활한다. 프로그램은 전어를 잡기까지의 험난한 과정과 전어 한 마리에 담긴 어민들의 치열한 작업 현장과 삶을 소개한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