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아시아(KBS1 밤 7시 30분) 길동 시장골목을 휘어잡는 필리핀 댁 채이사는 늘 흥겨운 트로트를 부르곤 한다. 밝고 명랑한 그녀지만 가슴 한편에는 14년 동안이나 고향에 가지 못한 그리움이 크게 자리 잡고 있다. 남편 종출씨는 한국 생활 10년 만에 그녀의 고향집을 찾았다. 어머니 품에 안기니 채이사는 정말 고향에 온 것이 실감 난다. 그런데 채이사의 표정이 어둡다. 과연 그녀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걸까.

■매직 아이(SBS 밤 11시 15분) 식품 과대 포장을 비꼬기 위한 대학생들의 ‘과자 뗏목 한강 건너기’ 퍼포먼스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가운데 프로그램에서도 ‘식품 과대 포장’을 꼬집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영화감독 봉만대, 백성현, 나르샤가 출연해 영상물 심의 등 대한민국에서 ‘금지’하고 있는 것들에 대해 공방전을 펼친다. 이 밖에도 진행자들과 게스트들이 스스로 과대평가된 점을 폭로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엘리멘트리 2(OCN 밤 11시) 영국을 떠나 미국의 범죄를 소탕하는 21세기 셜록 홈스 이야기. 악랄한 해커 펄란트는 여섯 명을 잔인하게 살해한다. 거기다 펄란트의 협박을 받은 부스는 자신의 뜻과 달리 본즈의 청혼을 거절하고 만다. 본즈는 애써 아무렇지 않은 척하는 부스를 보며 더욱 힘들어한다. 한편 한 호텔에서 국방부 소속의 회계사가 살해당하고, 미국 중앙정보국이 사건에 연루되어 있음이 드러나는데….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