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유진은 25일 밤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에 출연해 결혼 전 남편 백종원에 대해 경제력을 조사를 했다고 고백해 화제다.

이날 방송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SBS 드라마 ‘연애시대’의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에게 소개받았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세 분이 식사하다 남편의 여자 친구가 없다는 이야기가 나와, 함께 드라마를 하고 있던 나를 소개해 줬다. 뭐 하는 분인지 모르고 ‘고깃집을 하나 하고 있고, 정말 착한데 노총각이다’라는 말에 만났다”고 설명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고깃집이 하나가 아니지 않느냐”라며, “국내 음식점 매장만 426개”라고 덧붙였다.

이어 MC 박명수도 “처음에는 하나씩인 줄 알았는데 하나씩 알게 되니 기뻤죠?”라고 묻자, 소유진은 “사실 남편 몰래 남편의 경제력이 궁금해 몰래 검색해봤다”고 솔직하게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국내만이면 해외는 어느 정도야?”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소유진 부럽다”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소유진 남편 백종원..결혼 잘했네.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