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이미지
다음 기사이미지
CIVA 왜불러 ‘춤신춤왕’ 정진운
CIVA 이수민
CIVA 이수민
CIVA 윤채경 김소희
CIVA 윤채경 이수민 김소희
CIVA 김소희
CIVA 윤채경
CIVA, ‘엠카운트다운’ 데뷔 무대
‘CIVA’ 데뷔 이수민
음악의 신2 이수민, 윤채경 김소희 CIVA
CIVA ‘왜불러’ 뮤비 티저 영상


2AM 정진운이 걸그룹 CIVA의 데뷔에 감격 소감을 전했다.

정진운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CIVA #데뷔 축하해요. 아 씨바들 감동이다. #흥이 늘었다. 이렇게 가르쳐준 걸 잘 하는 친구들도 흔하지 않고 정말 열심히 한 게 느껴지는 무대다. 신난다. 흥이 난다. 씨바들 열정에 오늘도 이마에 눈물이 흐른다. #이상민 선배님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지난 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왜 불러’ 데뷔 무대를 펼치고 있는 CIVA 멤버 김소희 이수민 윤채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정진운은 자신이 전수해준 ‘슬픈 광대’ 댄스를 추고 있는 장면을 캡처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정진운은 지난 5월 Mnet ‘음악의 신2’에 ‘춤신춤왕’ 자격으로 출연해 CIVA에게 한국인의 영혼이 들어간 ‘아재춤’과 ‘슬픈 광대’ 춤 등을 전수하며 큰 웃음을 안긴 바 있다.

한편 CIVA는 허구를 다큐멘터리로 포장한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2’에서 가상으로 결성된 그룹이었으나 CIVA를 성원하는 시청자들로 인해 정식 데뷔하게 됐다.

CIVA의 ‘왜 불러’는 디바의 ‘왜 불러’를 편곡한 것으로 이상민이 총괄 프로듀싱을,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포스티노와 안무가 배윤정이 각각 편곡과 안무를 담당했다. CIVA ‘왜 불러’의 음원 수익금은 CJ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도너스 캠프를 통해 전액 기부한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