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하 다이어트 효과가 화제다.

방송인 정준하가 배우 고경표와 투샷에도 굴욕 없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tvN ‘감자별 2013QR3’ 측은 14일 카메오로 출연한 정준하와 출연 배우 고경표의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준하와 고경표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정준하는 고경표 옆에서 한층 날렵해진 얼굴선과 날렵해진 몸매를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준하는 지난 몇 달 동안 MBC ‘무한도전-밀라노 특집’을 위해 체중 감량에 돌입한 바 있다.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에 네티즌은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대박이다”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정준하 18kg감량..정준하 고경표 투샷에서 나타나네”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정준하 18kg감량..주름은 어쩌지”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정준하 18kg감량..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제대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정준하는 최근 진행된 ‘감자별 2013QR3’에 카메로로 함께했다. 정준하가 맡은 역할은 금보라(왕유정)의 남동생이자 고경표(노민혁)의 외삼촌인 왕준하. 왕준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오해의 왕 준하’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모든 일을 오해하는 인물이다.

정준하가 출연하는 tvN ‘감자별 2013QR3’은 14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사진 = tvN (정준하 다이어트 효과, 정준하 18kg감량)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