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남영주’‘K팝스타3 남영주’‘남영주’‘남영주 6시 9분’

가수 남영주가 지난 15일 자신의 첫 번째 싱글 ‘6시 9분’을 발표한 가운데, 그녀의 몸매라인이 적나라하게 드러난 앨범 화보가 화제다.

16일 남영주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남영주의 첫 싱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남영주는 아찔한 볼륨라인을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샤워기 대신 마이크를 잡은 모습과 샤워커튼 속 실루엣만 보이는 남영주의 몸매는 굴곡없이 완벽한 S라인을 보여 눈길을 끈다.

앞서 남영주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은 12일 공식SNS에 “남영주의 첫 번째 싱글 ‘6시 9분’이 공개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이트 셔츠나 가죽 레깅스로 날씬한 몸매를 뽐내는 남영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남영주의 과거 SBS예능프로그램 ‘K팝스타3’ 출연 영상도 새삼 주목받고 있다. 당시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양현석은 남영주에게 “원더걸스 유빈의 모습이 보인다”고 말했다. 이에 심사위원 박진영은 “문채원과 김아중도 보인다”며 남영주의 외모를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포스터 아찔하네”,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와 정말 날씬해졌다”,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내가 아는 남영주 맞아?”,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퍼포먼스도 기대된다”, “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남영주 얼른 무대에서 보고 싶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남영주는 지난 4월 SBS예능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에 출연해 TOP10에 올랐다.

사진=남영주 공식SNS(‘K팝스타 남영주’‘K팝스타3 남영주’‘남영주’‘남영주 6시 9분’)

연예팀 mingk@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