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보라동 타운하우스, 드라마틱한 자연 속의 삶과 아이들의 꿈을…

보라동에 260세대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들어선 드가웰윈 분양 열기 달아오르고 있다.

드가웰윈 측은 대단지의 특성상 커뮤니티 시설과 철저한 방범까지 완벽히 갖춘 데다, 난방은 도시가스를 이용하며 특화된 설계로 난방 효율성 100%에 도전하고 있다.

입지를 살펴보면 단지 뒤편에 산책로를 따라 가면 분당선인 상갈역이 7분 거리에 있고 GTX(도시 고속화 철도)가 기흥역 주변에 들어온다. 여기에 환승센터가 들어오면 백화점, 광역버스 터미널, 편의 시설을 10분 거리 안에 이용 가능해 전국 어디든 빠른 시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실제 환승센터가 가시화되면서 그 동안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기흥구가 투자자들의 관심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다는 게 부동산 관계자의 전언이다.

드가웰윈은 5분 거리 이내에 민속촌과 드라이빙 영화관, 눈썰매장, 대형 마트가 있다. 특히 아이들의 학교를 걸어서 등하교할 수 있는 교육여건을 확보해 자녀를 둔 젊은 30~40대 학부모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일반 타운하우스의 지분 등기가 아닌 단독형 개별 등기로 개개인의 재산권까지 확실히 가져갈 수 있다”며 “중앙 정원, 1층 정원, 2층 테라스 정원이 있어 출근은 도심으로 퇴근은 자연으로 집에서 별을 보며 생활할 수 있어 자연의 향수를 가지고 있는 도심인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문의: 031) 287-8019

뉴스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