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방송인 손미나가 피겨스케이팅 전 국가대표선수 김연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4일 손미나는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만난 여신님. 그녀 앞에서 팬심 돋지 않는 이가 몇이나 될까. 아이 좋아라. 김연아 선수와 함께”라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미나는 김연아와 나란히 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오랜만에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낸 김연아는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도 같은 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YUNA!”라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용재 오닐은 김연아 옆에서 일명 ‘광대승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 23일 손미나, 리처드 용재 오닐, 김연아는 코엑스 오디토리움 대극장에서 열린 2030세대를 위한 ‘KB락스타톡 콘서트’ 고객초청행사에 함께 참석한 바 있다.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은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둘다 너무 예쁘다”,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김연아 얼굴 진짜 작다”,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연아야 보고싶어”,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오랜만에 김연아 경기 다시 복습해야지”, “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용재오닐도 멋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SNS(‘손미나 김연아 인증샷’)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