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 출연한 꿀성대 교관이 걸스데이 혜리의 마음을 사로잡아 눈길을 끌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는 꿀성대 교관에게 호감을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유격훈련 2일차 산악 훈련을 마치고 그동안 자신들을 훈련시켰던 ‘꿀성대 교관’과의 이별을 앞두게 됐다. 이에 멤버들은 ‘꿀성대 교관’에게 “이제 우리 다시 보지 못하는 거냐”라며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고 꿀성대 교관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헤어짐에 아쉬운 혜리는 꿀성대 교관에게 “잘생겼다. 혹시 몇 살인지 물어봐도 되나?”라고 물었다. 하지만 꿀성대 교관은 대답하지 않았고, 미소만 지은 채 유유히 사라져 아쉬움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꿀성대 교관은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온라인 게시판에 따르면 꿀성대 교관은 하사 계급에 본명 김현규로 현재 육군 부사관 학교에서 근무 중이다.

일각에서는 그가 현역병 출신이며 계급이 하사인 점을 볼 때 22세에서 24세 사이일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나이 어린 교관과 훈육을 받았다는 점을 고려해 나이를 밝히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정말 훈훈하더라”,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여자들 홀리는 목소리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완전 내 스타일”,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실시간 검색어 장악했네”,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멋있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SNS (진짜 사나이 꿀성대 교관)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