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 김기방, 디스패치’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 김기방이 이태원에서 포착됐다.

연애매체 디스패치는 24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의 한 카페에서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 김기방 등이 함께 모여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장면을 포착해 보도했다. 함께 동석한 배우 김기방은 조인성의 절친으로 알려졌다.

조인성과 공효진은 최근 종영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각각 장재열, 지해수 역으로 분해 커플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드라마에서 함께 열연을 펼쳤던 이들은 드라마가 끝나고 나서도 친분을 이어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한 매체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24일 “비주얼 톱스타 커플로 불리던 조인성-김민희 두 사람이 최근 결별,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 항간에 떠도는 공효진과의 열애설과는 절대 무관하다”고 밝혔다. 조인성과 김민희 양 소속사 측 역시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은 서로 바쁜 일정을 보내며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또한 조인성 소속사 측은 공효진-김기방과의 이태원 회동에 대해서 “조인성은 공효진과 드라마 촬영을 하며 친한 친구로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공효진 소속사 측 역시 “드라마를 통해 두 사람이 친구로서 더욱 가까워졌다. 이번 자리 역시 자연스럽게 친목 도모를 위한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조인성 김민희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인성 김민희 결별.. 디스패치가 찍은 건 그냥 친목인 듯”, “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 김기방 디스패치는 정말 친해서 만난 거 같은데?”, “조인성 김민희 결별, 디스패치 공효진-김기방 회동이랑 타이밍때문에 괜히 오해받겠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더 팩트(‘조인성 김민희 결별, 공효진, 김기방, 디스패치’)

연예팀 chkim@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