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노홍철이 10일 오후 5시, 롯데백화점 잠실점 SK-II 매장을 함께 방문한다.

노홍철은 신제품 SK-II 마그네틱 아이스틱의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SK-II 모델 이연희와 함께 SK-II마그네틱 아이케어 선출시 완판 및 정식 출시를 기념, 포토 이벤트 및 미니 토크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

항상 자기 관리가 철저한 대표 연예인으로 손꼽히는 노홍철은 패션 스타일링은 물론, 피부 관리에도 신경을 많이 쓰는 그루밍족이다. 특히, 노홍철은 아침마다 눈이 잘 붓는 편이라 항상 눈가 관리에 신경을 쓰기에 SK-II의 혁신적인 아이케어 신제품의 홍보대사로 선정된 것. 노홍철은 SK-II 매장에서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를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특히 그가 좋아하는 것이 마그네틱 아이스틱, 일명 ‘자석봉’이다. 노홍철은 “아침에 눈이 잘 붓는 편인데 스템파워 아이 크림을 피부에 바르고 자석봉으로 눈가를 가볍게 마사지해주면 신기하게도 눈가 붓기가 가라앉는 것 같다. 정말 신통방통한 제품”이라며 극찬했다.

노홍철과 함께 크고 또렷한 여배우 눈가로 사랑 받고 있는 이연희도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에 폭발적인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이연희는 오는 24일, 신세계 본점 SK-II 매장에도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7일에는 SK-II 모델 유지태가 현대 신촌점 SK-II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노홍철이 극찬한 바 있는 자석봉과 신제품 SK-II 스템파워 아이크림으로 구성된 ‘SK-II 마그네틱 아이케어’는 지난 1일 선출시 되어 한달 판매량(기존 SK-II 아이크림 1달 평균 판매량 기준)이 출시 3일 만에 완판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